장근석, 부산영화제도 접수하나..생애 첫 참석

http://news.nate.com/view/20110927n03655

스타뉴스 원문 기사전송 2011-09-27 08:27

[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]


장근석 바람이 부산영화제까지 접수할까? '근짱' 장근석이 다음달 6일 개막하는 제 1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.

장근석은 김하늘과 주연을 맡은 영화 '너는 펫'을 들고 부산을 찾는다. 장근석의 부산영화제 방문은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.

장 근석인 8일 오후 '너는 펫' 쇼케이스에 참석하는 데 이어 9일에는 부산영화제를 맞아 내한하는 할리우드 배우 로건 레먼과 함께 오픈토크까지 진행한다. 영화 '삼총사 3D' 개봉을 맞아 처음으로 한국을 찾은 로건 레먼과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영 스타로 부산을 찾은 영화팬들을 맞이하는 셈이다.

부산영화제가 가장 들썩이는 주말을 맞아 곳곳을 누빌 장근석을 보기 위해 수많은 일본 팬들까지 대거 부산에 몰리면서 올해 부산영화제가 더욱 북적일 것으로 예상된다.

장 근석 소속사 관계자는 "지금껏 매년 장근석의 작품 활동 시기가 부산영화제와 겹쳐 한 차례도 부산영화제에 참석하지 못했다"며 "올해에 드디어 처음으로 부산영화제에 참석한다. 주연을 맡은 영화가 초청된데다 각종 행사도 마련돼 있어 장근석에게는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"고 전했다.

[투자전략 핫이슈] 급변하는 금융시장 당신의 투자파트너!

[ 사실앞에 겸손한 정통 뉴스통신 뉴스1 ]

[관련기사]
장근석·윤아, '사랑비' 첫 촬영..화보 같은 현장
장근석, 日 아레나투어 5분만에 6만석 '매진'
장근석, 김시후·서인국과 술자리 인증 "파이팅!"
'사랑비', 장근석·윤아 첫만남..화기애애 대본리딩

roky@mtstarnews.com

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
<저작권자 ⓒ '리얼타임 연예속보,스타의 모든 것' 스타뉴스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 

創作者介紹

300M光纖上網-台灣大寬頻-光纖上網推薦-永佳樂-鳳信-紅樹林-觀天下-聯禾第四台erica520096.blogspot.com

羅沛沛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(0) 人氣()